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주문제작완료] 디자인시안 포트폴리오 노출실제본 제작

반응형

 

 

인테리어 디자인 자료

포트폴리오 노출제본

 

 

 

 

 

안녕하세요! 수작소입니다^^

이번에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 하시는 분이

포트폴리오 노출실제본을 제작의뢰해 주셔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거의 2,3일만에 작업완료하느라

조금 힘들긴 했지만^^

면접이 잘 되길 응원하면서 작업했어요:D

 

 

 

 

 

 

 

블랙? 다크그레이?의 티클지로 보들 감싸고,

표지 부분에 문구가 보일 수 있도록

보드에 컷팅을 주어 디자인해주었어요.

 

면지에 문구작업을 해 주어

더 고급스럽게 연출된것 같아요^^

(쥔장 갠적인 생각입니당)

 

 



 

 

 

 

노출바인딩 포트폴리오로 제작하기 위해

책등부분에 실을 노출해 주었어요^^

노출하는거 왠만하면 튀는 색이 좋겠죠?

빨간색으로 셀렉!!

 

하지만 항상 노출바인딩 작업할 때 마다 아쉬운점!!

섹션이 적으면,

티도 많이 안나고 느낌이 살지 않아요 ㅠㅠ

 

 



 

 

 

문구와 싸인이 출력된 면지를 사용해

더 고급스럽게 해주었고,

한장한장 정성스럽게 작업했습니다^^

 







 

 

 

끝에 들어가는 문구또한
앞면지와 맞추기 위해 뒷 면지에 출력해

작업해주었어요^^

 

 

 



 

 

 

두둥!!

그렇게 만들어진 디자인 포트폴리오!

면접잇으시다고 했는데,

면접잘되셔서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만들어 드리는

디자인 포트폴리오!

디자인 포트폴리오만 되냐구요?

당연 어떤 포트폴리오든 책이든 다 환영이에요^^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