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포트폴리오제본] 생각한 그대로를 완성해드리는 디자인 포트폴리오 노출실제본

반응형

 

생각한 그대로!

포트폴리오 노출실제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은

노출 실제본 포트폴리오입니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서 2번의 미팅을 진행하면서

디자인을 맞춰갓습니다.

 

보통 실제본에 대해

잘모르고 문의를 주시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사전미팅을 하기도 합니다^^

 

 

 

 



 

 

중간중간에 주문자님께서

여행을 갓다오셔서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여유있게 작업할 수 있어서

저는 좋았답니다:D...ㅎㅎ

 

 

 

 

 

 

실색은 커버와 내지 둘다

어울리며 튀지 않는 색상으로 선택해 주셨고,

링크스티지가 이쁘게 노출되기 위해서

섹션도 맞춰서 작업을 했어요!

 

 



 

 

 

커버는 보드 노출느낌으로 하고

왼쪽에 원형의 포인트로 감싸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셨는데

원형포인트로 훨씬 느낌이 좋아졌답니다^^

 

 

 

 





 

 

 

많은분들이 이어지는 부분을 

고려하셔서 문의주시는데

실제본(양장과 노출같은경우)은

180도 펼쳐지면서 이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져서

포트폴리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십니다~

 

 






 

 

 

 

 

제단을 따로 가서 진행하시는

방식으로 진행하셔서

위와 같이 크기를 맞추지 않고 

작업해드렸습니다^^

(위 커버에 제단선대로 제단됩니다)

 

 

 

 

 

 

 

 

 

위처럼 포장해서 보내드렸네요~

 

제단 후 사진을 보내주셨는데

제단 한 사진이 훨씬 깔끔하네요^^

 

 







 

 

텍스처까지 살려서 사진찍어

보내주셔서 감사감사^^

 

 

이렇게 제작을 완료해드렸습니다.

아래와 같은 톡도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뿌듯하고 감사했어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