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프로포즈책제작] 원하는 디자인으로 북커버디자인한 프로포즈 이벤트 책 맞춤제작

반응형

 

 

영화 포스터를 리메이크한 북커버디자인

프로포즈 책

 

 

 

 

 

안녕하세요^^

오늘도! 프로포즈 책을 올려보네요:D

 

이 주문자분 같은 경우 

너무나 디테일하게 문의를 주셔서

뭔가 더 꼼꼼하게 제작이 진행되었던 것 같아요^^

 

 

 

 

 

 

 

 

커버부터 디테일한 디자인을 제시해 주셔서

확실히 디자인 잡는 시간과

만족도가 높앗던것 같습니다^^

 

 

 

 

 



 

 

 

책표지 뒷면에 양쪽 어머님들의 편지를 

넣으시려고 했는데

어머님들의 편지가 길어지다보니

넣지못하고

엽서를 디자인해서 뽑아 드렸네요^^

 

 



 

 

 

 

 

내지 구성같은경우는

첫페이지를 넘기면 제목이 로고처럼 나오고

 

프롤로그, 내용, 에필로그 순으로

제작되엇어요

(프롤로그, 에필로그를 보내주시는 분은

이렇게 제작됩니다^^)

 

 

 

 

 









 

 

 

 

 

커버도 뒷표지를 진짜 판매되고 있는 책처럼

바코드 및 내용을 넣는 곳까지 살려

지인들의 간단한 글을 넣었습니다:D

 

 

 





 

 

 

책 가격까지 주시는 디테일함!!^^

 

책등부분에 들어가는 문구도

지정해 주셔서

따로 확인할 필요없이 진행할 수 잇었어요:D

 

 

 





 

 

 

커버 앞면은 원하시는

영화 포스터 디자인처럼 하고 싶다고 하셔서

진행 도와드렸는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사진이 화질이 조금 떨어져서

아쉬웠답니다 ㅠㅠㅎㅎㅎㅎㅎ

 

 



 

 

 

늘 많은 사랑으로 찾아주시는

프로포즈 책입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내용, 책표지등을 설정하면서

개인 맞춤으로 제작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

 

제본에 대해 다들 잘 모르셔서

충분한 상담을 토대로 

원하시는 방향도 잡아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