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그림책 소량 제본! 원하시는 느낌대로 제본 도와드려요!

반응형

 

그림책 바인딩

그림책 소량제본

 

 

수작소에서 주문제작을 진행한 핸드메이드 두번째 그림책을 소개합니다.

은박으로 하셨던 분의 남편분(이분도 작가님^^)이 

은박 그림책을 보시고 한번 더 찾아주셧답니다!!

 

 

 

 

 

 

 

이 작업을 급하게 맡기시긴 했는데 꽤 만족스럽게 진행이 되었어요!

그전에 한번 진행했던 게 있어서 서로 매끄럽게 진행됫던것 같습니다..ㅎㅎㅎ

남양주에서 여기까지 단걸음에 달려오셔서

미팅도 간단히 진행하고^^ 

 

 

 

 

 

 

 

 

 

 

국절지에 인쇄를 해오셔서 재단을 제가 하게 되었습니다

(규격이 맞지 않으면 재단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작업은 지난번보다 크기가 조금 작다보니 

리본 바인딩 모양을 조금 작게 잡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내지 쪽 실은 점선 모양으로 아래와 같이 표현되었답니다.

그림책이다보니 아무래도 선이 많이 표현되지 않기 위해서는

이방법이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표지도 인쇄해 오셨는데 

용지가 내지와 같은 종이라 조금 두꺼운 감이 있었어요..ㅎㅎㅎ

그래도 아주 촥촥 잘 감겨져서 이렇게 깔끔하게

표현되어 얼마나 기쁘던지 ㅎㅎㅎㅎ

 

 

 





 

 

 

표지 뒷모습입니다^^

 

 

 

 

 



 

 

쫙 펼쳐놓으면 표지들 사이에 노출된 실들이

귀염귀염 하네요^^

(쥔장 갠적인 생각입니다용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두번째 그림책 소량 제본도 완성!!

그림책제본을 노출바인딩으로 진행해서 너무나 만족해 하셨습니당 ㅎㅎㅎ

뿌듯뿌듯!^^

 

 

 

 

 

 

이런 문자 받을 때 마다 힘이나죠!!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