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오래된책리폼] 아끼던 책을 간단한 보수와 커버를 새로 제작해서 책리폼, 성경책 자석 여닫이 커버 리폼

반응형

아끼던 오래된 책

커버 리폼

 

 

 

안녕하세요^^

오래동안 간직해오던 책이

낡고 헤져 리폼을 문의주신 분 제작과정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D

 

 

 



 

 


 책을 받자마자 조금 놀랏습니다.

엄청난 새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책이었어요^^

 

 

 

 

 







 

오래된 책인데다

무선제본 된 책이어서 

중간중간 찢어져 있더라구요^^;;

 

 

 






 

 

 

 

이대로 제작을 할 순 없어서

중간중간 간다한 보수 밑

세양사를 붙여서

조금 더 튼튼하게 보관하실 수 있도록 

작업해드렸어요^^

 

 

 

 

 

 

 

 



 

 

 

커버는 오래동안 가지고 계셔도 

괜찮도록 원단재질로 제작해드렸네요

원단 디자인은 직접 골라주셧어요^^

 

 

 

 



 

 

 

세월의 흔적..ㅎ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런 오리지널 빈티지함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분도 버리지 않고 

더 간직하고 싶으신게 아닌가 생각햇습니다^^

 

 

 

 


 

 

 

세양사를 붙이고 위쪽엔

깔끔하게 헤드밴드로 마무리를 해주었어요^^

 

 

 






 

 

 

 

이렇게 제작해서 보내드렸는데

성경책을 리폼해달라고

또 보내주셔서 자석달린 커버로 

한번더 제작해드렸답니다^^

 

 

 

 

 

 






이 아이도 마찬가지로

세월의 흔적이 약간 있어서
약간의 보수작업을 하고 

커버를 제작했습니다^^

 










성경책은 가름끈이 필요하니 넣어드렸어요^^

커버지는 원단재질의 커버지로 

제작해드렸습니다^^

 

 









커버의 여닫이는 부분에 자석을 

넣어서 제작해드렸어요^^

 






 

 

 

이렇게 오래된 책과

성경책 커버를 리폼해드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오래된 책이나 성경책은 

바로바로 버리거나 하기 아깝죠^^

 

이렇게 커버를 리폼해서 

더 오래 사용하고 보관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