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프로포즈이벤트]연애일기와 포토북을 만들어 특별한 프로포즈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반응형

 

미니어처 가방을 담을

프로포즈 책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니어처 가방을 품은 책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D

 

 

사진이 없어 아쉽긴 하지만,,요..ㅎㅎㅎㅎ

 

 

 

 

 

 

 

앞 커버같은 경우는 

일러스트를 넣어달라고 하셔서

일러스트를 넣어드렸고,

뒷쪽엔 글을 써드렸어요^^

 

 

 



 

 

 

첫 페이지는 뙇!

이렇게 시작하네요~ ㅎㅎㅎ

보통은 맨 앞페이지에는

얼굴이 나오는 사진보단

위 사진같은 이미지를 활용하는게 이쁜듯 해요 ㅎㅎ

 

 

 



 

 

 

연애하는 동안의 이야기와 사진이

담겨있는 소중한 프로포즈 책이 완성됩니다^^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내용도

빼지않고 넣었습니다^^

 

웨딩촬영 사진은 안넣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대

넣으시면 한 책에서 여러가지를

기억할 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중간중간 일러스트도 넣어서

귀염귀염하게 디자인 잡아드렸습니다^^

 

 

 

 

 

 

 

 

 뒤 커버에 들어간

문구네요^^

 

 



 

 

 

 

요즘은 반지함도 많이 하시긴 하지만,

시계나 혹은 다른 무언가를 넣을 공간을

요청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분은 미니어처 가방을 넣으신다고

사이즈를 알려주셔서

그 사이즈에 맞게 공간을 내 드렷습니다:D

 

 

 

미니어처 가방이 들어가있는 사진이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ㅎㅎㅎ

 

 

 

 

 

 

 

 

깔끔하고 예쁘게 제작해서

기간에 맞춰 보내드렸습니다^^

 

(조금 급하게 요청주셨던 작업이엇어요^^;;)

 

 

 

 

 프로포즈 또는 고백을 앞두고 계시다면

진심을 담을 수 있는 책만들기는 어떠실까요?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