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포트폴리오제작] 개성있는 포토그라피 포트폴리오를 제작해드렸어요!

반응형

올 화이트로 심플하게 제작된

사진 포트폴리오

 

 

 

안녕하세요^^

멋진 사진을 담은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 커버에는 화이트 배경에

아주 심플하게 몇 자 들어가게 디자인 되었어요!

 



 

 

 

 

전통제본방식으로 제작되었는데

올화이트에 맞게 

화이트 실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홈을 이용해 자유롭게 여닫을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시작페이지에는 

포트폴리오 제목만 덩그러니.ㅎㅎ

 

 

 

 






 

 

 

왠지모르게 쓸쓸한 감성을 전달하는

사진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느낌있게 사진 찍고 싶네요:D

 

 

내지는 흑백으로 진행되었는데

레이저로 인쇄하다 보니 디테일하게 

표현되지 못한 부분들이 있었어요!

 

꼭 이런 분들은 미리 말씀 주셔야

인쇄방식을 변경해서 제작해드릴 수 있습니다^^

 

색상과 색감 등의 표현이 풍부해야 할 경우

조금 비싸지만 인디고 인쇄를 하시는 게 좋거든요ㅎㅎ

 

 

 




 

 

 

 

이쁘게 완성 후 포장해

방문 수령해 가셨는데

멀리서 오셨어서 맘이 쓰이더라구요^^

(급하신 분들은 종종 방문 수령하시는데

청주나 대전 등에서도 오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좋은결과 얻으시길^^

수작소에서 응원하겠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