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시집제작] 4명이 쓴 시를 하나의 시집으로 8부제작해드렸습니다^^

반응형

 

여려명이 쓴 시를 하나의

시집으로 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4명이 쓴 시를 하나의 책으로 엮어

소량제작해드린 시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D

 

 

 





 커버를 2가지 색상으로 제작했고,

안쪽 내용은 동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제목은 "책을 싫어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제작되었고,

 

커버에는 책 제목을 넣지 않고

꽃 패턴으로 채워드렸어요^^

 

 

 




 

 

 

 

 4명이 쓴 시가 들어갔기 때문에

챕터로 구분을 했습니다^^

 

 

 

 

 


 

 

 

 안쪽 구성은 원하시는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그대로 편집해드렸습니다:D

 

 

 

 




 

 

 

제본방식은 

페이지가 적은 경우 위 사진처럼 제작됩니다^^

 

총 8부 제작해드렸네요:D

 

 

 

 

 


 

 

 

이쁘게 제작해서 보내드렸네요^^

 

시집문의도 꽤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상담해드리니

문의주시기바랍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