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제본주문제작] 수작소에서 이번에 프로포즈 이벤트에 사용할 책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반응형

프로포즈 이벤트용 책 

프로포즈 양장책

 

 

 

안녕하세요!

수작소에서 이번엔 정말 기대되는 책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프로포즈할 때 사용하신다며 이벤트용 책 제작을 의뢰해 주셨어요!

원고만 가지고 계신 상태셧고,

디자인작업과 제본작업이 동시 진행됬습니다 ㅎㅎ

 

 

 

 

 

 

 

 

표지디자인은 의뢰하신 분이 보내주신 사진 중

괜찮아 보이는 사진을 셀렉해서

디자인했는데,

색감이 너무 좋다고 좋아해 주셔서

저도 너무나도 뿌듯했답니다^^

 

 

 

 

 

 



 

 

 

책등에서 제목을 넣어주었구요!

글쓴이를 꼭 넣어달라고 당부해주셔서,

글쓴이도 빼먹지 않고 넣어주었답니다^^

 

 

 

 



 

 

 

바인딩은 수작소에 기본을 진행하는

사슬짜기 바인딩을 활용해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진행했어요!

라벨테이프도 (책속에있어 모르시겠지만!)

4개씩 넣어드렸습니다..ㅎㅎㅎㅎㅎ

(왠지 프로포즈하신다니 응원하는 맘에 더 정성을 쏟았던거 같아요^^)

 

 

 



 

 

 

내지 시작부분은 이런식으로 작업을 했어요^^

심플하면서도 느낌잇게!!ㅎㅎㅎ

 

 

 

 



 

 

 

 

내지부분은 의뢰해주신 분께서 원하시는대로

왼쪽에 글이 들어가고,

오른쪽엔 사진이 들어가게 작업했구요!

 

사진이 들어가기 때문에 크게 디자인을 넣지는 않았지만,

레이아웃을 잡고, 편집작업에 조금 신경을 더 썼어요:D

 

 

 

 

 



 

 

 

 

그렇게 완성된 5개의 책!

뭔가 더 애정을 갖고 만들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작업이 일찍끝났어요...

(밤샘을 통하여...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뙇!!!!!!!

 



 

 

 

 

뾱뾱이로 둘러싸서 (귀한 선물 다치치 않게)

보내드렸답니다^^

 

왠지 저도 기분이 좋네요!

 

 

 



 

 

 

이번엔 수작소에서

프로포즈 이벤트용으로 사용하신 책 제본을

소량으로 진행해드렸어요!!

 

프로포즈! 응원합니다:D

 

 

 

 

 

수작소에서는!!

원고만 있다면, 

어떤 책이든 소량이든 상관없이 책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주저마시고 문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