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주문제작완료] 한번뿐인 결혼식에 사용할 결혼식 방명록을 의뢰받아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인생의 가장 특별한 순간에 사용하기 위해 제작된

결혼식 방명록

 

 

 

 

 

안녕하세요! 수작소입니다^^

오늘은 결혼식에 사용될 결혼식 방명록을 의뢰받아 작업하여

포스팅을하게 되었네요!

 

먼저 결혼식이다보니 신부님?이 엄청 꼼꼼하게 원하시는 부분을 이야기해주셔서

정말 수월하게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커버부분도, 내지부분도 원하시는대로 제작되었어요!

 

 

 

 

 

 

 

사이즈가 좀 큰 작업이었습니다 ㅠㅠ

실제본방식은 전통제본방식으로 사용했어요

처음에는 실 색을 레드로 요청하셨었는데,

너무 전통책같아보일 것 같다고 하시면서 흰색으로 중간에 변경하셧습니다!

(물론 실제본 전이여서 변경해드릴 수 있었어요^^)

 

결혼식 방명록이다보니 조심스러우셨던거 같아요^^;

전 갠적으로 레드도 이쁠것같았는데^^

 

 



 

 

 

 

 

내지를 한지 모양이 약간만 나는 250g 종이로 해달라고 요청하셔서

종이를 찾아 상의후 구입해서 제작해드렸습니다.

250g 용지가 꽤 무게도 나가고 두꺼워서

원래는 50장씩 넣으려던 내지를

30장으로 줄여서 작업했습니다!

 

 

 

바인딩도 두껍고 무거운 종이를 잘 버틸 수 있도록

전통바인딩이지만 좀 촘촘하게 바인딩했어요^^

 

 

 



 

 

 

 

 

커버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원단재질의 커버지를 이용하였습니다.

물로 보드를 사용해 커버가 튼튼하고 가벼워보이지 않도록 제작되었어요!

커버 앞면은 자연스레 펼쳐지도록 홈을 주었답니다.

 

 

 

 



 

 

 

 

 

결혼식에 사용될 책이다 보니 

좀더 신경을 써서 제작했던것 같아요!!

제 결혼식때도 떠올려 보면서요...ㅎㅎㅎㅎ

 

이쁘게 나온것같다고 기뻐해 주셔서 

저도 너무나 좋았답니다!!

 

 

 

 

수작소에서는 원하시는 책이나 노트 등을 소량제본해드립니다.

수작소에서 노트와 다이어리도 판매를 진행하오니,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