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잡지인듯 잡지아닌 포트폴리오 미싱실제본 제작

반응형

 

잡지인듯 잡지아닌

미싱실제본 포트폴리오

 

 

 

 

 

안녕하세요^^

세상 깔끔하게 제작 된

미싱실제본 포트폴리오를 소개합니다.

 

 

 

 

 

 

 

커버가 정말 깔끔하게 나온

포트폴리오인것 같아요!

역시 블랙 엔 화이트가 진리인ㄱ..ㅏㅎㅎㅎㅎ

 

 

 

 



 

 

 

커버가 정말 깔끔 그자체입니다^^

 



 

 

 

 

커버에 맞춰서 실색상을 정하는데

검정만한 것도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검정색으로 셀렉!!

 

 





 

 

 

글자 폰트도 역시 고딕체가 깔끔하네요

전반적으로 커버가 무채색만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고 약간 잡지느낌도 나더라구요 ㅎㅎ

 

 



 

 

 

 

급하게 맡겨주셔서

인쇄소 왓다갓다하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주문자님께서 맘에 들어하셔서

너무완전 뿌듯 ㅎㅎ

 

 

 

 

 

 

 

 

 

 

 

미싱제본 포트폴리오는 

그나마 시간이 덜걸리는 제본이지만

인쇄까지 하려면 그래도 걸리는 시간이 있다보니

가끔 이렇게 헐레벌떡 일을 하는 일이 종종있답니다.

그래도 만족해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쥔장은 힘을 얻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