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맞춤북케이스] 특별한 선물을 포장하기위한 포토북케이스를 제작했습니다^^

반응형

 

 

드라마 QNA 감독판 선물

포토북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남자친구 감독님과 작가, 배우분들에게

선물용으로 맞춤제작 문의를 주셨어요!

 

저도 남자친구 드라마 재밌게 보앗는데

이렇게 이런제작을 맞게되어 즐거운맘으로^^

 

 

 

 

 

 

 

 

포토북은 따로 제작하셨다고 하셔서

포토북을 넣을 북케이스와

아래 감독판 Q&A책을 만들어 달라고 

문의를 주셨어요 ㅎㅎ

 

 

 

 

 

 

 

 

 

 

 

 

 

 

 

 

 

Q&A감독판 책의 앞표지 뒷표지는

팬카페분께서 제작을 해주셔서

인쇄 제본만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스타일을 파악해

진행을 도와드렷고,

충분한 소통을 통해 제작을 했습니다:D

 

 

 

 

 

 

 

 

 

 

남자친구 포토북이라는 글자가 들어가길 원하셔서

두둥! 책을 꽃아두었을 때 보이는

채등 부분에 넣어드렷네요^^

 

 

워낙 사이즈가 있어서 

조금 까다로운 작업이었어요^^;;

 

 

 

 

 

 

 

 

 

 

위아래를 지탱할 수 있도록 리본을

깔끔하게 넣어주엇습니다^^

 

 

 

 

 

 

 

 

 

아래 사진은 주문자님께서 

포토북을 넣어서 찍어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어머나! 역시 배우분들의 사진이 들어가니

훨씬 색감이나 분위기가 이쁘더라구요^^;;

기분탓이가...ㅎㅎㅎㅎ

 

 

 

 

 

 

 

 

 

 

이렇게

재밌게 끝난 작업이었습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