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편지책주문제작] 편지지 한장한장을 하나의 책으로 엮어드렸던 편지책작업입니다^^

반응형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써두엇던 편지지 한장한장을 엮어만든

모던한 편지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써두었던 편지를

차곡차곡 한데 모아 책으로 만들어서

다시 선물하고자 문의주신 주문자님의 작업을

소개하려합니다:D

 

 

 

 

 

 

 

 

 제각기 사이즈가 다른 편지지들을

책으로 만들고싶다고 문의를 주셔서

 

"왼쪽부분에 실을 엮을 수 있는 여백이 있는지"

"사이즈가 다른건 그대로 넣어드리는지" 등의

상담 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겉표지는 깔끔하게 진행하고 싶다고 하셔서

딱 화이트배경에 원하시는 문구만 인쇄해서

넣어드렸답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주황색 편지지 색상이랑

화이트 커버랑 딱 어울리게 보여서 이쁘더라구요^^

 

 

 



 

 

 

 

펼쳤을때는 왼쪽 상단으로 정렬된

각각의 사이즈의 편지지들이 보이는데,

나름 이대로의 느낌이 있어

생각햇던것보다 더 잘나왔어요^^

 

 

 

 

 



 

 

 

페이지도 딱 적당해서 괜찮앗던게,

위 제본같은경우 페이지가 많을경우

약간 안쪽으로 말리게 되는데,

많지않아서 쫙 펴서 보기도 좋으실 것같더라구요: ㅇ

 

 

 







 

 

 

 

실색상도 튀지않게 

화이트 색상의 실로 엮어드렸습니다^^

 

 

 

 





 

 

 

편지를 엮을 수 있는지,

자필로 필사 한걸 책으로 만들수 있는지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대답은

YES 입니다^^

 

 

다만 여백이라던지,

확인할 내용들과 맞춰야하는 부분들이 있으니

꼭 제작전 상담받으세요^^

 

 

 

 

 

 

 

 

 

 

이쁘게 포장해서 보내드렸답니다.

 

주문자님 첫 말씀

"와"

였답니다 ㅎㅎㅎ

(엄청 뿌듯해했다는...ㅎㅎㅎㅎㅎㅎㅎ)

 

 

 

언제든지  친절하게 궁금하신 부분

상담도와드리고 있으니

톡이나 문자, 혹은 전화주세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