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그림책주문제작] 노출제본으로 제작된 2가지의 그림책 스타일

반응형

 

노출제본으로 제작된

그림책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트폴리오였는지, 과제였는지

학생분이 요청주신 

그림책작업을 보여드리려합니다.

 

첫번째 작업중 친구분에게 소개를 시켜주셔서

2가지 스타일의 그림책을 제작하게되었어요^^

 

 

 

 

 

 

 

리본 바인딩과

한가지는 링크스티치 바인딩으로

각각의 다른느낌을 제작된 그림책입니다^^

 

 

 



 

 

 

먼저 이 그림책은

레시피를 주제로 그린 그림책이었어요^^

그림 하나하나 아기자기한 느낌이었고,

커버가 전체적으로 난색계열이다 보니

실색상이 레드가 어울리더라구요:D

 

 

 

 



 

 

 

 

크게 스티치가 많이 들어가는 것보단

조금씩 포인트로 들어가는걸로

추천드려서

링크스티치로 하게 되었답니다^^

 

 

 





 

 

 

 

그림체가 너무 귀여웠어요^^;;

(그림잘그리는 사람이 제일 부럽)

 

아!

그림책이다보니

색감이 중요할듯하여

인쇄는 인디고로 진행해드렸어요!

 

 

 



 

 

 

 

 

 

이렇게 같은 스타일로

2권 제작해드렸네요^^

이분은 친구분에게 추천받아

연락을 주신분이셧는데,

추천해주신 친구분거는 아래에 있어요^^

 

 

 

 

 

 

 

 



 

 

 

 

이분은 글이 없는 그림책으로

안에 내용에는 글이 없이 그림으로만

되어있는데,

그림만 있어도 내용이 너무이해가고,

현대인들이 보기에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ㅎㅎㅎ

 

 

 





 

 

 

이분은 리본스티치로 바인딩을 해드렷는데,

섹션을 5개로 나누어서 더 풍성한?

리본으로 보이게 제작해드렸어요 ㅎㅎ

 

 

 

 

 

 

 

실제본을 하는 이유죠^^

180도펼쳐지는데,

이 그림책같은경우 더 빛을 바라더라구요^^

이어지는 그림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택배를 보낸 뒤 

사진에서 커버 제목이 빠진걸 알고

주문자님이 전화를 주셔서 

 

 

 

택배는 다시 반송해서 받고,

새로 제작을 해드린 에피소드도 있네요^^

 

 

 

 

 

 

위 사진처럼 제목이 있엇어야했었죠..^^;;

그래도 무사히 시간안에 보내드릴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던지 ㅎㅎㅎㅎ

 

 

이렇게 2가지의 그림책 실제본을 

소개드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