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텀블벅펀딩책] 텀블벅펀딩 600%달성! 전통제본 스타일의 구천안내서 책자 제작

반응형

텀블벅 턴딩 600%달성한

구천안내서 책자 

 

 

 

안녕하세요^^

진작 작업은 끝낫는데.. 이제야 올리게되는

구천안내서라는 책자 작업물을 소개합니다.

 

 

 

 

 

 

 

 

제작 전 사전 미팅부터 인쇄, 펀딩완료 후 제작까지

많은 시간이 걸려 제작된 구천안내서 책자!

 

 

 

 

 

처음 견적을 냇을 때 2,300부로 냇었는데,

펀딩이 600% 성공을 하고

1000권 가까이 되는 책을 제작하게 되었어요^^

 

 

 



 

 

 

인쇄도 고객님께서 알아보신 곳보다

저희쪽에서 하시는게 훨씬 저렴하여 

인쇄까지 같이 진행을 해드렸답니다^^

 

 

 

 



 

 

 

실 색상도 2차례에 걸쳐서 

검토하시고 셀렉해주셨어요^^

 

 





 

 

 

 

거의 한달간의 작업으로 

1000권정도의 책을 제작해드렸어요!

 

 

 

 



 

 

 

 

 

 

전통제본같은경우,

수제로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기간을 생각을 해야하는데,

텀블벅 펀딩같은경우는

사전에 수작업의 특성을 미리 고지하면

전혀 문제되지않고, 오히려 텀블벅 펀딩하시는 분들이

그부분은 적극 인정?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마고노리 팀을 만나서 좋은 작품을 하게되어

너무나 좋았고,

덕분에 짧은 다큐에 들어갈

영상촬영도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나중에 파일을 받으면 업뎃해보겟어용 ㅎㅎㅎ)

 

 

 

 

 

 

 

 

마고노리 팀을 통해 텀블벅 펀딩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된것들도 있고,

전통제본으로 했을경우의 혜택들도 알게되었어요 ^^

 

 

 

 

텀블벅이나 와디즈 펀딩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