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그림책 작가님의 원하는 디자인으로 소량제본한 그림책!

반응형

 

핸드메이드 그림책

DIY 그림책

 

 

수작소에서 주문제작을 진행한 핸드메이드 그림책을 소개합니다.

소량으로 노출본하는 곳으 찾고 계셨다고 하는데,

참 쉽지않죠^^

 

그래서 수작소에서 이렇게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워낙 긴 사이즈다 보니 인쇄부터 작업까지 어려움이 많았네요^;;

인쇄는 작가님이 직접 준비해 오셔서 진행했습니다.

 

앞부분엔 형압 처리를 했구요

그부분에 작가님이 직접 로고를 넣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넣고 완성된 파일을 보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직이네요:D)

 

 

 

 

 

 







그림책이다보니 안쪽에 실이 많이 노출이 안되야하고,

책등쪽은 노출바인딩으로 들어가다보니 실 컬러를 넣어야 하는...작업이었어요

그렇다보니 책등쪽으로 실을 많이 빼고

안쪽으로는 조금만 엮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바깥쪽 바인딩은 너무길어서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ㅎㅎ

그래도 몇컷 올려봅니다~~

 

 

 

 



 

 

 

 

커버는 은박으로 된 종이로 진행했는데 

빨간 실이랑도 제법 잘 어울리고

느낌도 살더라구요^^

 

 

 

 

 

이것저것 신경쓸게 많았던 작업이지만

나름 뿌듯하고 재밌던 작업이었어요 (짝짝짝짝짝)

 

 

 

 

 

작가님이 인별그램에 올려주신 책 영상 공유해봅니다^^

https://www.instagram.com/p/BvWkbxOnrYh/?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