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프로포즈책] 하나의 책으로 모두 담을 수 잇는 프로포즈책만들기

반응형

프로포즈를 위한 특별한 선물

프로포즈책

 

 

 

안녕하세요^^

요새 포스팅이 좀 뜸했습니다;; 

여러모로 정신없는 연초를 보냇네요:D

 

 

언제나 사랑해주시는 프로포즈책을 소개하겠습니다: ㅇ

2가지 스타일인데요

하나는 원단재질의 커버에 불박으로 커스텀을 준 스타일,

하나는 심플하게 인쇄를 해서 제작한 스타일입니다^^

 

 

 

 

 

 

 

 

 

네이비색상의 원단재질의 커버지로 제작 한 프로포즈책입니다^^

원단재질은 오래사용 및 보관하기에 좋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시는 커버지입니다

 

 

 

 

 

 

 

 

 

거기에 불박으로 원하시는 문구를 넣어서

프로포즈책으로 만들어드려요^^

 

(영문만 가능하시만요^^)

 

 

 

 

 

 

 

 

 

 

안쪽 편집은 기본적으로 편집을 해드리는데,

사진이 없으신 분들은

글이 잘 읽혀지도록 배치해드리고 있습니다:D

 

 

 

 

 











 

 

 

 

다음으로는 심플하게 인쇄해서 제작된 

프로포즈책입니다^^

 

 

 

 

 

 

 

 

 

 

 

 

 

 

 

 

이분같은경우는 커버에 아무것도 없이

"I do"라는

글자만 넣어달라고 하셔서

심플하게 제작해드렸어요^^

 

 

 

 

 

 

 

 

 

위에 원단재질로 제작된 건 페이지가 별로 안되서

그림책스타일의 제본으로 진행되었고,

이번건 조금 페이지가 되어서

위와같이 제작되었어요^^

 

 








 

 

 

 

이분은 사진과 글이 같이 들어가셧고

카톡내용들도 넣으셧답니다^^

 

 

 

 

 





 

 

 

올화이트에 타이틀만 들어간것도

심플하니 너무 이쁘죠?^^

 

다만.. 오래 될수록

때가 좀 탈수있다는 단점이 있네요^^

 

 

이렇게 프로포즈책 만들기 포스팅을 마칩니다:D

 

 

 

언제든지 제작 문의 주세요^^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