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프로포즈책] 여자들의 프로포즈 방법 프로포즈 책 만들기

반응형

기다리지 않고 먼저 고백하는 

신여성의 프로포즈 선물

 

 

 

안녕하세요^^

요즘 먼저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신여성분들이 많으시죠:D

프로포즈 답선물로도 준비하는 프로포즈책입니다^^

 

 

 





선물이라는 제목으로 

커버 디자인을 원하셔서 잡아드렸네요^^

(한자도 넣어달라고 하셔서 요청하신 대로 넣어드렸습니다)

 

 





 

 

 

책 내용은 심플했어요^^

내용은 3,4줄 정도여서 가독성이 좋게

가운데 정렬로 센터를 맞춰드렸어요:D

 

 

왼쪽엔 글 오른쪽엔 사진으로 배치해드렸습니다^^

 

 

 

 

 

 


 

 

 

 

너무 귀여운 문구여서..ㅎㅎㅎㅎ

너무 귀엽다고 생각이 들어서 같이 올리네요^^

 

 

 


 

 

 

반지함을 같이 하셔서

두께가 좀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반지함은 끼워넣는 방식이아닌

줄에 거는 방식으로 제작해드리고 잇어요^^

그이유는 책 두께가 너무 두꺼워 지기 때문이에요 ㅎㅎㅎ

 

두꺼운것도 괜찮으시면 끼워넣는 방식으로 제작원한다고

말씀주시면 됩니다:D

 

 

 

 


 

 

 

이쁘게 포장해서 보내드렷습니다^^

좋은 선물이 되셨기를;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