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기념일선물제작]일년동안 기록해온 연애일기를 책으로 엮어 일주년 선물로 준비하셨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년동안의 연애일기를 기록하여

책으로 엮어 일주년 기념 선물 준비를 도와드린 이야기를 해볼게요:)

 

 

#일기책

#기념일선물

#커플책

#편지책

 

 

 

 

 

커버가 참이쁘지 않나요?^^

보라색배경에 꽃을 넣어 제작하고 싶다고 하셔서

디자인을 요렇게 잡아드렸답니다:)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네요^^;;

 

#책디자인

#포토북

#연애스토리북

#프로포즈책

 

 

 

 

제목과 내용, 원하는 커버 스타일정도만

생각해주시면 

세상감동적인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일년동안의 일기가 많을 수있지만

이분처럼 3,4줄씩 적어두신 분들이라면 

한페이지에 3,4개씩도 넣어서 제작할 수 있어요!

 

 

#커플선물

#감동선물

#부부선물

#감사선물

 

 

 

 

프롤로그, 본문, 에필로그를 나누어

조금더 짜임새있게 구성할 수도 있겠죠?^^

 

 

#맞춤책제작

#책만들기

#양장책소량제작

 

 

 

 

 

중간중간에 의미있는 사진들을

몇장씩 넣어주면 더 보는 재미가 있는 책이 완성됩니다:)

 

 

이분은 시간이 지나고 

또 제작하실 계획이 있으셨는지,

맨마지막장에 투비컨티뉴!!!!!라고 적어주셨네요:)

 

#커스텀북

#책맞춤제작

#소량제작가능

 

 

 

 

 

일년동안의 연애일기!

추억도 돋고, 그때그때마다의 나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할수도 있는 책이될것같네요:)

 

 

 

관심있으신분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수작소

sujakso_1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