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아이성장앨범] 아이의 생일선물로 아이의 사진과 아이가 만든 작품들로 책을 만들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얼마전 6살 생일을 맞이한 딸에게 줄

선물을 제작한 선물 패키지!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이작품집

#아이성장앨범

#아이성장일기책

#아이생일선물

 

 

 

 

 

이 작업이 시작된건..

아이가 유치원에서 만들어오는 작품들과

그림들을 처리할 수 없어서

사진을 찍어두고 작품집을 만들어 주기로 약속한 것에서

시작이 되었어요^^;;

 

 

사실 책만 제작할 생각이었는데,

욕심이 나서 아이가 사용할 노트도 만들고

노트와 책을 보관할 케이스까지 제작하게 되었어요:)

 

 

 

#아이그림책

#키즈포토북

#아이들개인책

 

 

 

 

 

 

책커버에 아이 사진을 넣었기 때문에

케이스는 아이가 좋아할 만한 무지개 이미지가 들어간 

일러스트와 문구를 넣어서 제작했어요^^

 

 

#프리미엄성장앨범

#책만들기

#맞춤케이스제작

 

 

 

 

 

책은 곰곰히 생각해서

"들려주고 싶은 5살 지온이 이야기"라고 지었어요^^

아마도 매년마다 만들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셀프성장앨범

#셀프촬영앨범

#맞춤앨범제작

 

 

 

 

 

 

 

 

중간중간 아이의 작품을 활용해서

꾸며주었구요^^

아이가 읽을 책이기 때문에 (마구마구 넘길걸 생각해서)

도톰한 종이를 사용했어요:)

 

 

 

 

사진 정리하는게 조금 시간이 걸렸는데

보면서 한해동안의 추억을 생각해보며

미소짓게 되더라구요^^

 

 

 

 

 

그다음은 작품들입니다.

저희 딸은 자신의 그림과 만들기에 엄청난 애정을 가지고있어

절대 못버리게 하거든요^^;;

 

저도 막 버리기는 아깝고 그래서 

하나하나 한해동안 찍어두었던 작품들을

넣어보았어요:)

 

 

 

 

 
 

이번해에는 작품들을 조금더

신경써서 찍어보아야 겠어요^^

 

 

 

 

 

 

 

마지막에는 딸에게 쓰는

편지로 마무리 했습니다:)

 

 

 

 

 

 

그다음은 노트인데요^^

저희 딸이 요즘 무지개색상에 꽂혀 있어서

무지개 색상으로 꾸며놓은 노트를 만들었어요

내지는 큼직한 글자를 쓸 수 있는 눌노트로 재작했어요:)

 

 

 

#바인딩노트

#아이노트만들기

#커스텀노트

 

 

 

 

 

케이스안에 책과 노트

그리고 스티커를 넣어서 

예쁘게 포장해서 아이에게 주었답니다:)

 

 

 

 

 

 

글자를 아직 잘 모르는 저희딸도

사진을 하나하나 보면 엄청 재밌어하고

좋아하더라구요^^

침대맡에 놓구 자면서 애지중지해주니

선물한 엄마가 너무나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특별한생일선물

 

 

 

 

요즘 아이들 사진 많이 찍어주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데이터로만 남아있더라구요

해마다 아이의 사진으로 성장앨범을 만들어주면 어떨까요?

의미없이 버려지는 아이들의 작품들도

아이들이 기억할 수있도록 책으로 만들어주면 좋을것같아요:)

 

앨범(책)만 제작해도 좋고

프리미엄식으로 케이스까지 제작해도 좋을것같습니다^^

 

 

 

 

수작소

sujakso_1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