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주문제작완료] 성경을 자필로 종이들을 묶어 나만의 성경책을 만들어드렸어요!

반응형

 

 

성경을 쓰신 어머니에게 선물하려고 주문하신

자필성경 커버제작

 

 

 

 

 

안녕하세요!

요즘 작업이 많아 업뎃이 빠르지않네요..

 

오늘은 성경을 B5용지에 자필로 적어놓으신 어머니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싶다는 아드님께서

제작의뢰를 해주셨어요^^

 

 

 

 

 

 

아래사진처럼 이렇게 많은양의 종이들을

엮어야 해서.

두권으로 진행했어요^^

 

 

 

 

 





 

 

 

 

다행이도 왼쪽부분의 여백이 꽤 잇는 편이여서

작업이 가능했지만,

만약 여백이 적당하지 않았다면,

작업이 어려웠을듯 해요^^;;

 

 

 

 

 

 



 

 

 

3권으로 나눠 진행하자고 권유드렸지만,

2권으로 진행해달라고 하셔서 2권으로 진행!

하지만 조금아쉬워요!

자필로 열심히 쓰시느라 종이가 많이 울어있었는데

무리하게 조금 두껍게 진행을 하다보니 

중간부분이 조금 뭉뚝해 보이는것같아요;;

 

작업자의 눈에만 보이낭....:o

 

 



 

 

 

워낙 울어있는 종이들을 잠재우기 위해

가죽으로 여밈을 해주었어요!!

 

 



 

 

 

바인딩은 왼쪽여백을 활용해

전통제본방식으로 진행햇어요~

조금더 여백이 있었음 했지만,

나름 딱 맞춰서 진행됬답니다^^

 

 



 

 

 

앞쪽에는 

수작소에서 판매하는 서당노트처럼

오른쪽상단을 뚫어 문구를 노출시켜 주었어요^^

 

 

 





 

 

 

작업하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까지 정성으로 쓰신게 너무나도 대단하다 싶었어요...

 

(저도 크리스찬...이지만,,,,,

다음내용은 생략....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해서 완성된

자필 성경노트 성경책!!

 

좋은 아드님께서 하시는 

소중한 선물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