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주문제작완료] 특색이벤트 프로포즈책 제작! 청혼편지와 반지함이 들어있어요!

반응형

특색이벤트! 반지함이 들어있는

청혼편지

 

 

 

 

 

안녕하세요!

벌써 콧끝이 차가워지는 바람이 부는 겨울이네요!

얼마전 첫눈도 보았어요^^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D

 

오늘은 그동안 준비해오던

반지함이 들어있는 프로포즈책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먼저,

구성은 앞쪽에 포토북이 들어가고

뒷쪽에 두꺼운 부분이 반지함이 들어가는 부분이에요~

꽤 두꺼워서 앞에 포토북이 조금 얇게 들어갑니다^^

 

 

 

 

 

 

 

 

 

 

포토북과 반지함 두꼐는

위사진으로 비율을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윗쪽엔 반지함과 포토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헤드밴드를 붙여주었어요^^

 

 

 

 

 



 

 

 

위 포토북은 의뢰주신분이 직접 보내주셨는데

떡제본이 되어있어서

여러번 열고닫으면 혹시라도 뜯어질까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안쪽에 세양사로 처리를 더 해드리긴 했으나,

어찌될지는 모르겠어요^^

 

의뢰주신분은 제 수고를 덜어주시려고 해서보내주신거라

저는 감사했지만,, 혹시라도 오래 보관 못하시면 어쩌나 걱정이더라구요.

 

 

 

 

 

그리고!

반지함이 나타납니다^^

(저위에 꽂아있는건.. 제거랍니다...:D)

 

 

이렇게 반지함 (스폰지) 형태로 제작되어

출고가 됩니다^^

 

 

 

 

 

 

 

제가 해보니 귀걸이, 목걸이, 반지

다 넣을 수 있겟더라구요^^

스펀지를 붙여놓지 않고 빼고 넣을 수 있게 보내드리니

프로포즈 목걸이 귀걸이 다 가능하세요~ ㅎㅎㅎ

 

 

 

 

 

 

 

 

뒷커버는 또 다른 사진이 글과 들어가있는데

제가 깜박하고 찍어두질 못했어요..ㅎㅎㅎ

 

속지는 포토북으로도,

또는 일기, 편지 등으로 변경될 수 잇습니다.

(원하시는대로 제작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고백!

우리가 주인공이 되는 책으로 새로운시작을 꿈꿔보세요^^

수작소가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