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맞춤책제작] 시각디자인 전공생의 부모님 감동선물 책제작

반응형

 

 

시각디자인 전공생의

부모님 감동선물 책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신 분이

직접 어머니를 위해 디자인한 결과물을

책으로 만들어드린 것을 소개해드리겟습니다:D

 

 

 

 

 

 

 소프트 커버 노출제본을 의뢰해주셨는데요

보통 실제본은 하리꼬미라는 순서편집 후

인쇄를 들어가는데

이분은 한번 제작해본적 있으시다고

하리꼬미를 해서 보내주신다고 해주셨어요^^

 

 



 

 

 

파일을 받자마자 인쇄넘겨서

인쇄를 받자마자 식은땀이....^^;;;

 

 

하리꼬미가 약간식 밀린것인지 뒤로갈수록 순서가 맞지않아

연락을 드렸고,

다시 파일을 받아 인쇄를 했습니다.

인쇄비를 두번이나........;;;

 

 

 

 



 

 

 

 

노출되는 실은 버건디로 해달라고 하셔서

원하시는 색상으로 진행해드렸어요.

 

제본과정을 사진으로 남겨달라고 부탁주셔서

찍어서 보내드렸네요:D

 

 





 

 

 

어머니를 위한 

세상에 딱 하나뿐인 책이 완성되었어요

뭔가 의미잇는 선물을 하시는것 같았어요^^

 

 

 

대부분 커플들의 선물용으로 책을 많이 제작하시는데

이분처럼 간혹가다 

부모님을 위한 책제작 의뢰를 해주시는데

참 좋아하실것같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실제본의 장점이죠^^

180도 펼침면이 자유롭게 제작되었네요:D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드렸어요^^

 

가끔씩 부모님의 선물도 준비해보면

좋을것 같단 생각을 하면서

마무리를 했네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