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작(作) 갤러리

[맞춤책제작] 프로포즈 답 선물용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감동선물 개인책 제작해드렸습니다.

반응형

 

 

세상에 하나뿐인 감동 선물

프로포즈 답 선물

 

 

 

안녕하세요^^

프로포즈책 뿐만 아니라,

프로포즈 답선물로도 많이들 문의주시고

제작이 늘어나고 있네요:D

 

 

 

 

 

 

 

 

 

"청혼편지"

프로포즈를 받은 여성분이 

남자친구분에게 선물하기 위해 제작한

프로포즈 답선물입니다^^

 

 

 

 



 

 

 

뒷커버는 나름 어울리도록

꾸며주었어요 ㅎㅎ

 

 



 

 

 

내지 앞면은 

책제목과 어울리는 일러스틀 넣어

꾸며주었어요

 

(분위기에따라 넣어드리는 경우도있고,

제목만 넣어드리는 경우도 있고,

아예 무지로 나가는 경우도있어요^^)

 

 

 

 



 

 

 

안쪽은 포토북으로 꾸며졌어요

 

사진 여러장을 편집하여

아래쪽에 코멘트를 다는 형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편지가 끝나는 곳에

 

짜잔!

 

반지함과 그 아래 문구가 보이게 제작되엇어요

 

"나랑 결혼해줄래?

든든한 남편이 되주세요"

 

 

 



 

 

 

반지함은 

반지를 꽂을 수 있게도 제작이 가능하지만,

그렇게 되면 책이 너무 두꺼워지다보니

실로 엮어서 제작하는 방식을 기보으로 제작해드립니다.

 

 

 

 



 

 

 

깔끔하게 해드밴드도 어울리는 색으로 

붙여 정돈된 책의 모양을 갖추었어요

 

 

반지함이 들어가 책두께가 꽤 나와서 해드밴드를 

넣어드렸지만

만약 책 페이지가 많지않으면

그림책 제작하는 방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임의로 핸드밴드는 넣어드리지 않습니다^^

 

 





 

 

이쁘게 제작해서

포장까지 완벽하게!!

 

 

기간이 너무 촉박했는데,

다행히 근처사시는 분이여서

만나서 전달해드렷네요^^

 

 



 

 

 

 

프로포즈책, 프로포즈 답선물 책 

또는 독립출판이나 개인책 등

여러가지를 시도하는 수작소입니다.

 

어떤제작이든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