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수작부리기

[방산시장포장용품] 포장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로피엔엘 매장을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새로피엔엘 포장용품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부자재 구입을 위해

다니는 곳 방산시장에 위치한

포장용품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D

 

 








방산시장의 흔한풍경

투박하시만 정감있는..ㅎㅎㅎㅎ





위와 같은 길을 지나다보면

팩킹관련 제품들 파는 곳들이 몇군데 잇는데

새로피엔엘은 그중에 좀 규모가 있는 곳이에요

 

 







들어가면 마트에서 장을 보라는 듯

장바구니와 작은 카트가 놓여 있답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인것은

리본!!

종류도 다양하고, 

주문제작도 가능한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옆으로 도는 순간 

일회용품?같아보이는 팩킹제품들이

이쁘게 나열되어 있엇어요~

 

포장시 사용할만한 다양한 

박스들도 손으로만져보고 두께감도 보고

사이즈도 볼수잇어서 좋더라구요~

 

 













여기제품들은 단품은 구매가 어렵고

소량구매는 가능합니다.

보니깐 5개씩 묶어서 팩킹되어 있더라구요~

 

저도 사용감을 확인하기위해

5개짜리 묶음을 구매해 왔답니다^^

 

 

 









세일코너도 있고

좋더라구요~~~~~~:D






예술작품처럼 되어있는

계단을 내려가면 

또다른 제품들이 잇었어요~

 

 

윗층으로 올라가면

주문제작 관련 상담하는 곳인것 같았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니 패킹시 사용되는

스티커들이 많이 배치되어 잇었어요~

세일하길래 저도 하나 겟 해왓더랫죠^^

 

 










1층은 박스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었다면

아래쪽은 유리, 플라스틱 보틀과 

포장 비닐과 같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샘플들을 철재선반에 붙여두어

띠어내 만져보고 확인할 수 있었어요~

 

샘플을 직접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답니다^^

 

 



 

 

 

벌써 이렇게 꽃이 피었더라구요~

코로나19로 다들 힘들지만,

어느새 봄은 와 있네요^^

 

다들 힘내시고!!

도움이 되셨길: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