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수작부리기

[개성있는책찾기] 많은소품들이 있는 편집샵 더콘란샵

반응형

인테리어 편집샵 "더콘란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콘란샵이라는 인테리어 편집샵을 소개하려합니다.

갑자기 왠 인테리어 편집샵?이냐구요?^^

 

 

이곳은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을 판매하는 곳인데

다양한 구조의 책들도 발견할 수 있는

그런곳입니다:D

 

 

 

찾는 책도 있어서 다녀왓어요^^

 

 

 

 

 

 

 

 

더 콜란샵은 롯데백화점과 이어져 있더라구요 

1층으로 들어가니.

눈이 휘둥그레해졌습니다^^

 

 

너무 이쁜 소품들이 보기좋게 

위치해있었어요^^

 

 

 

 





 

 

 

 

 

 

 

처음 눈에 들어온건

엘피판과 스피커들이었어요^^

 

둘러보다가 그옆에있던

팬시한 노트들이 있는 곳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노트와 필기구들을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D

 

 

 

 

 

 

 

 

 

지나가다보니,

정문 바로앞에 이런 스튜디오?

같은게 있더라구요^^

 

 

뭔가 체험할 수 있는 곳 같앗어요^^

 

 

 





 

 

 

 

그곳을 지나니 드디어!!

책이나왔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 책들이 놓여있었어요.

신기하게 제작된것들도 많이 잇더라구요~

 

 

 

 

 





 

 

 

액자, 시계, 거울등을 판매하는 곳,

액자하나 살까 고민하고는 

2층으로 올라가보았어요~

 

 

 




 

 

 

 

 

이층에 올라오니 여기에 책이 있을까 

싶었는데..

 

여기저기에 조금씩 책들이 잇어서

돌아다니면서 책구경을 했답니다^^

 

 

 



 

 

 

 

먼저 여러책들이 한꺼번에 있는 곳도 이렇게

마련되어잇더라구요^^

 

이곳에 책들은 대부분 조금 큰사이즈들이

많앗어요

생각지도 못한 책스타일들도 있더라구요...

(사진이없네요 ㅠㅠ)

 

 











 

 

 

 

제가 찾는 책은 없었지만,

다양한 방식의 책을 보고

너무 신낫던... ㅎㅎㅎ

 

여러가지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가구들 특히 카페트...같은?것들이

이쁜게 많았는데,

 

눈으로 킾해두고 왔답니다^^

 

 

 

 

 

 



 

 

 

 

이곳에서

이렇게 프린팅된 랩핑지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매질맨질 거리지 않아 사용하지 좋아보였어요 ^^

 

 

 

 

 

 

그림들이 그려진 엽서들도 있었지요 ㅎㅎㅎ

귀여운 느낌의 일러스트들이여서 

커버 만들때 사용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종이만 구매하고 왓네요 :D

 

 

 

아이디어 얻기 좋은 곳 

더 콘란샵

 

머리에 휴식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자극이 필요할 때 종종 가보면 좋을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