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수작부리기

[비본/북바인딩재료 오프라인 매장] 비본 오프라인매장 방문기

반응형

북바인딩 재료 / 북바인딩 오프라인 매장

"비본(Bibon)"

 

 

2019년도 다이어리 제작을 위해 북바인딩 재료를 눈으로 보고 살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게 됬습니다.

 

북바인딩 DIY 재료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않아서..

오프라인 매장은 비본과 셀통 두곳이 있는데

비본을 방문했습니다.

 

(셀통은 오늘 전화해보니 새로 오프라인매장을 오픈했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

 

 

 

멀지만 구리까지 행차했답니다.

내비를 찍고 갔는데 어디에도 비본 상호명이 보이지 않아 엄청 헤맸습니다!

그러다 전화를 했더니 이 건물에서 문을 열어주셨어요..ㅋㅋ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ㅋㅋ

 

 

 

 

 

 

 

 

 

GS25 편의점 맞은편에 있는 건물입니다.

"경부금속"이라고 간판이 적힌 곳으로 들어갑니다!

 

 

 

5년전쯤 신설동역 근처에서 할때는 매장이 이쁘게 꾸며져 있던걸로 알고있는데요!

지금은 창고형 오프라인 매장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생각보다 재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눈으로보고 종이도 직접 만져보며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입페이퍼와 가죽페이퍼 등 종이들을 눈으로 보고 질감도 만져보며

맘에 드는걸 겟할 수 있었어요.

 

 



\

 

 

북클로즈가 종류가 많지 않아 

무척 아쉬웠답니다!

 

다이어리에 좀 다양히 사용해 보고싶었거든요 ㅠㅠ

 

 

 


 

 

제작도구는 딱! 필요한 것들만 있구요!

 

 

 

 

 

 

부자재들도 많이 다양하진 않았습니다.

 

 






 

 

어디에 쓰는 재료인지 모르는걸 물어보니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몰랐던것도 알게되는 시간이었네요^^

 

많이 투박하고 재료도 많지않아 조금 아쉬워하는 찰나!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면 15%할인이 된다고 하여 미소가 입가에^^

 

 

 

 





 

 

 

 

비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아이들입니다.

수입페이퍼와 마감지, 연결지, 붓, 북클로즈(노랑색)

그리고 부자재 조금 구매하고 돌아왔네요^^

 

 

 

 

 

비본 오프라인 매장(창고형)

전화번호: 031-571-9762

주소: 경기도 구리시 담터길 32번길 9 (갈매동)

 

영업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평일에만 영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