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작소' 갤러리/수작부리기

다이어리 속지 디자인 제작!

반응형

2019년도 다이어리 제작

"다이어리 속지 샘플"

 

 

 

 

2019년도 다이어리 제작을 위해 다이어리 속지를 디자인했는데요!

 

 

 

 

 

 

드디어!!

두둥!

 

속지 샘플이 도착했습니다.

수제 바인딩할거라 하리꼬미 순서가 중요한데

드디어 체크를 해볼수가 있겠네요!

 

 

 







속지에 들어가는 일러스트, 년간계획 및 월간계획 등등

다 제가 디자인해서 만든 첫 다이어리가 되겠네요^^

으히히히히

 

 

 

 

 

 

속지 구성 사~~알짝 공개할게요^^

 

 

 

 

 

 

 

손글씨로 채울 다이어리기때문에

약간 손으로 그린듯한 라인으로 작업을 했어요!^^

물론 안에 일러스트도 제 작품입니당~~ㅎㅎㅎㅎㅎ

저작권은 제게 있으니 카피하시면 아니아니되용~~!!!!

 

 

이제 바인딩과 커버만 디자인하면 되겠어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