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해외여행/괌 자유여행] 괌 여행 꿀팁! 괌 웨스틴 호텔(westin hotel), 웨스틴 VIP라운지 조식

반응형

괌 자유여행

괌 여행 꿀팁! 

괌 웨스틴 호텔

 

 

 

 

아이와 갈 수 있는 휴양지 중 가장 괜찮은 곳이죠?

임산부들도 많고, 아이들도 함께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괌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괌 웨스틴 호텔에서 묵게되었어요!

 

 

 

 

 

 

 

[웨스틴 로비]

 

 

 

 저희가 간날이 태풍 우딥이 와서.. 첫날은 강제 호캉스를 하게되었어요..ㅠㅠ

체킨 시간이 남아서 로비에서 방황하다..

로비에 있는 커피숍에서 허기를 달랬습니다ㅎㅎㅎ

 

 

 

 

 





 

 

여기 카페는 스타벅스는 아닌데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ㅎㅎㅎ

컵에도 스벅 로고가 박혀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18층 1817,1818호에 묵게되었어요.

이 두방은 각각 다른방인데 문이놔져있어서 오고갈 수 있게되어있어

친정부모님과 갓던 우리는 너무나 유용했습니다.

 

 

 








 

 

 

아기랑 같이 자야하는데 1818호 침대는 이렇게 붙어잇어서

너무너무 좋앗어요.

애기침대도 일단은 달라고 했는데,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나중에 빨래말리는 용도로 사용햇어여....ㅎㅎㅎ)

 

 

 










 

 

웨스틴호텔 어메니티는 호수마다 다른것같아요.

1818호는 위 사진처럼 구두주걱도 포함되어있는데,

1817호는 구두주걱은 없더라구요 ㅎㅎ

 

어메니티가 다양해서 좋긴 했는데,

샴푸와 린스는 뭔가 성에 차지 않았어요.

바디워시도용.....(전 갠적으로 거품이 많이나야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ㅎㅎㅎ)

 

 

 

 

 

 

 













 

 

 

에비앙은 마시면 5불 결제하셔야 합니다~~~ㅎㅎ

 

 


 

 

냉장고는 시원하게 만들어주는게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어느정도 시원하게 온도를 유지시켜준다고 하니 

시원한 상태에서 바로 넣어 보관하세요^^

 

 

 

 

 

 


 

위 처럼 생긴 생수가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입니다^^

 

 

 

그럼 대망의 오션뷰와 전망을 보실까용?

 

 

 







 

 

 

첫날은 비바람이 장난 아니라  뷰랄게 없없는데

해가 뜨면서 구름이 걷히니 이렇게 아름다운 도시와 바다가 눈앞에 잇더라구요

너무너무 이뻤어요 ㅎㅎㅎ

 

 

 

 

 

 







 

 

저희신랑은 웨스틴이 수영장이 조금 약한것 같다고 했지만.

저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아기랑 따뜻한 자쿠지에서 노는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VIP 라운지 조식 (VIP층에 머무르는 사람들은 무료에요)에 대해

포스팅하고 마무리 할게요 ㅎㅎ

 

 





















 

 

 

전망을 보면서 먹고 붐비지 않아서 좋았지만,

조금은 모자란느낌?ㅎㅎㅎㅎ이었지만 ㅎㅎ

그래도 무료니깐 아침마다 잘 챙겨먹었어요 ㅎㅎㅎ호호

 

 

 

지금까지 괌 웨스틴 호텔에 대해 포스팅 해 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