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홍대맛집/ 홍대 디저트카페] 홍대 숨은 맛집 소과당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홍대 맛집 / 홍대 디저트카페

"소과당"

 

 

 

 

홍대거리에 숨겨져 있는 홍대 디저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처음 갓을 때는 찾기도 어려울 정도로 골목에 숨겨져 간판도 없어

이런곳이 다 있나 했는데.

완전완전 숨은 맛집이었어요!

 

 

 

 

 

 

 

딸기로 만든 디저트가 유명한 소과당!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이게 뭐지..? 하는 인테리어였어요

바형태로 길게 늘어진 탁자 하나 빼곤 테이블이 없었거든요...ㅎㅎㅎㅎㅎ

 

 

 



 

 

이렇게 옆에 조그만 장식장엔 판매하는 걸로 보이는 것들이 

아주 소심하게 놓여져있었어여...ㅎ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 나무 마루로 된?인테리어라고 해야하나?ㅎㅎㅎ

아무튼 전체적으로 나무타일느낌으로 깔려 있는데 

깔끔해보이고 괜찮았는데 테이블 있는 쪽 말고는 뭔가 휑한 느낌이었어요ㅎㅎ

 

 

 

 

 

 

메뉴판도 뭔가 심플 ㅎㅎㅎ

근데 왠지 이런게 더 지조있어보이고 

다른거엔 신경안쓰고 우린 디저트에만 신경쓴다 그런느낌이랄까여?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켯는데

바로 앞에서 원두를 갈아서 만들어주신 커피

향도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이건 런던포그!

얼그레이 향이 나면서 달달하고 전혀 술 느낌이 안나서 진짜 깜짝놀랐어요

와우!

 

 

 

 









 

먼저 나온 딸기 팬케이크입니다.

비주얼 쇼크였어요

망가트리기 싫어서 칼질하기 싫었답니다...ㅠㅠㅎㅎㅎㅎ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달달한 딸기 소스

그리고 바삭바삭한 크런키, 팬케이크 위에 올려진 부드러운 샤베트 같은 아이스크림도

완전 맛있었답니다.

 

 

 

 

 



 

 

위 사진은 딸기 콤보라고해서 나온 세트메뉴에요

딸기 시가르랑, 파르페인데요.

시가르는 무슨 쿠크다스 질감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부수기 미안할 정도의 비주얼이었구요;;

파르페는 달달하면서 안에 청포도가 들어있어 신선?햇어용 ㅎㅎㅎ

쥔장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간판은 없지만 저런 풍경의 계단이 보여요..ㅎㅎㅎ

그 2층으로 올라가면 고양이 한마리가 있답니다.

없을때도 있어요 ㅎㅎㅎㅎ(밥과 물만 덩그러니 놓여있지요)

 

고양이 바로옆쪽에 문이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작은과자점(소과당)

전화번호: 070-5180-5125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2-37(2층) / 와우산로 29마길 1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