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해외여행/괌 자유여행] 괌 여행 꿀팁! 괌 웨스틴 호텔(westin hotel) 디너 뷔페

반응형

괌 자유여행

괌 웨스틴 호텔 디너 뷔페

 

 

 

 

웨스틴 호텔에 묵으면서 월요일 디너 뷔페를 먹었어요!

요일마다 메인이 다르다고 하는데

월요일 디너 뷔페 메인은 씨푸드(대게, 크랩, 새우, 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씨푸드는 내게 사랑이었어요!!!ㅎㅎㅎㅎ꺄악

 

 

 

 

 

 

 

 

 

웨스틴 1층에 있는 식당!

분위기도 좋고 일단 쉐프가 한식전문? 쉐프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식들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식당 내부 분위기는 대추 이렇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뷔페 음식들좀 올려볼게요 :D

 

 

 

 

 











 

 

 

 

메인 씨푸드는 위 사진처럼 얼음 위에 신선한 

아이들을(?)담아서 저 아저씨한테 가져다주면 

즉석에서 요리를 해줍니다.

마늘과 솔트 등을 양념으로 요리를 해주는데 끝내주는 맛이에요!!

 

 

그자리에서 엄청 먹었다는....ㅎㅎㅎ

 

 

 

 






고기들도 가져다주면 즉석에서 구워줘요 

해산물에 고기까지 

너무너무 푸짐합니다ㅎㅎㅎ

 

 




















 























 

 

 

어른들은 외국나가면 한식 찾으시는데

저희 친정 아빠는 그나마 좀 먹을게 있는것 같아 다행이엇어요^^

(한식 나름 맛있더라구요ㅎㅎ)

 

 

 

 

 










위에 바나나 파이 보이시죠?

저게 이호텔 디저트중에서 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식사를 끝내고 먹어보려고 가니깐 이미 다 먹고 없어서

맛도 못봤어용 ㅠㅠ

 

 

 











 

 

 

여기까지 웨스틴 디너 뷔페 포스팅했네요 ㅎㅎㅎ

사진이 너무 많아서 길었을텐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괌가서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