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춘천맛집/착한식재료] 춘천맛집 어쩌다 농부

반응형

춘천 맛집 / 소문난 맛집

"어쩌다 농부"

 

 

춘천여행 중 명동골목은 한번씩은 지나치게 되는데요!

명동시내 옆쪽으로 작은가게들이 있는 육림고개를 꼭 들러보세요.

작고 아담한 이색적인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육림고개에서 착한 식재료만 사용하는 어쩌다 농부 식당을 다녀왔어요~

제가 워낙 몸에 좋지 않은 맵고 짠음식 킬러라...

괜찮을까...

 

친환경 재료만 사용하는 어쩌다 농부는

들어서자마자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이 퐉!

 

 








 

​저희가 영업시간 끝날 쯤 도착해서,,

사장님께 부탁해서 자리에 착석!

어쩌다 농부 식당의 메뉴는 5가지였습니다.

자세한 설명까지 들어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여러명이라 좀 다양하게 시켰어요~

 

반찬은 이렇게 세가지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다는..ㅎㅎㅎㅎ 

버섯볶음 짱맛!

​그릇도 왠지 친환경적일거 같은 착각이..ㅎㅎㅎ







 

다들 맛있었지만,

들깨 칼국수는 완전 진국이었어요 

또,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정말 예상 외의 맛?

처음 느껴보는 맛있음이었다는.

 

다음부터 이렇게 친환경적인 음식점도 많이많이 다녀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한

맛집이었습니다.

 

 

완전 추천이에요!

육림고개 길에 맛집들이 참 많대요~

어쩌다 농부 뿐 아니라 다른곳들도 많으니,

한번 들러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쩌다 농부

전화번호: 033-251-1018

주소: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5 / 죽림동 28-5

 

영업시간: 매일 11:00 - 08:00 /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