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서울잠실호텔] 서울잠실에 위치한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의 휴식!

반응형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호텔

롯데 시그니엘 호텔

 

 

 

이번엔 엄청난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

시그니엘 호텔을 다녀왓습니다.

 

 

 




시그니엘 호텔에 도착해

지하 주차장 2층에 주차하라는 안내를 받고

지하 2층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1층으로 올라오니 두둥!!

시그니엘 호텔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온도체크(코로나때문..)를 하고

직원분이 엘리베이터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로비에 도착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직원분이 대기하고 계시다가 

체크인할 수 있도록 자리를 안내해주셧어요~

 

뒤에서도 말하겠지만!

친절도가 너무 좋아요! 서비스도 짱!!!

 

 



 

 




저희는 98층에 묵었답니다.

룸까지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면서 

자세하게 룸설명도 해주셨어요~

 

 

씨티뷰에 한강뷰를 동시에 볼 수 있는곳으로

너무나 설레었담..........ㅂ니다

 

 



 

 

 

후기니깐 사실대로 써야겟죠?^^;;

처음에 들어섰을 때 쏘쏘 뭐 ..ㅎㅎㅎ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화장실 입구에서

완전 반했다는....ㅎㅎㅎㅎㅎㅎ

대리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완전고급스러운대다,, 뷰가.........

너무나 장난 아니더라구요ㅎㅎㅎ

 

 

 



 

 

 


 

 

 

 

손편지도 감동감동

이 호텔에서는 뭔가 되게 대접받는 기분을

내내 느끼다 온것같습니다.

뭐하나 없다고 전화드려도 새심하게 챙겨주시고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도

객실에 불편한것 없는지 챙겨주시고^^

 

 

 

 



 

 

 

저희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잇었는데,

레이트 체크아웃과 과일서비를 받았어요~

 

과일은 그때마다 다르다고 하시는데

이날은 망고와 천혜향, 그리고 엄청 신선한 사과였습니다~

 

 

 

 

 

 

호텔 레이트 체크아웃을 과일과 바꾼이유가

바로 아래 티켓입니다^^

원래 투숙을 하면 

시그니엘 라운지 (꽤 유명한)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곳은 아이가 입장이 어려워서

이런 분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아쿠아리움 티켓을 준답니다~

 

 

 


 

 

 

그리고!

환상의 맛이었던

웰컴티!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고 와서

웰컴티를 받아서 먹었는데

향이 완전 좋앗어요!

 

이 웰컴티는 오설록과 시그니엘 호텔이 콜라보로 만든 차라

어느호텔에서도 맛볼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구매하고 싶어 물어봤더니

시그니엘라운지에서 판매를 하고 잇더라구요

하지만

30팩에 75,000원....ㅎㅎㅎㅎㅎ

 

이번엔 패쓰..ㅎㅎㅎ

 

 

 

 


 

 

 

 

룸에 대해 설명이 빠졌네요^^

 

룸에는 붙박이장식으로 미니바가 있구요

 






 

 

 

 

짐 올려두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위쪽에 사진에 잇지만,

비지니스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책상이 있는데,

책상에는 문구류도 있답니다~

 

 



 

 

 

이 롯데 시그니엘 호텔의 어메니티가

고가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합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삼푸, 린스,

샤워캡, 칫솔치약 등 

다 준비되어 있어서 

아무것도 챙기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전 사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삼푸린스가 맘에들지 않아

항상 챙겨다니는데,

이곳에서 사용한 삼푸린스는 맘에 들었답니다^^)

 

 

 

 





 

 

 

욕실에서 반신욕하면서

밖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아이가 있어서

아이제품을 신랑이 미리 요청해 놓았는데

궁중비책 제품으로 이렇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저녁먹으러 나가면서

나갓다오니 웰컴티 준비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룸이 정리가 다 되어있고

삼푸,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하나씩 더 놓아져있었어요~ ㅎㅎㅎ

 

 

 



 

 

 

 

 

 

이제부터는 수영장을 보여드릴게요~

 

수영장에 들어가기위해 사우나를 통해서 들어갔어요

아이가 잇을 경우 사우나에 아이를 데리고 들어갈 수 없어서

그냥 따로 씼는 장소로 가야한대요!

 

 

 

 

 

 

 

 

사우나는 사진을 찍어 올릴 수 없지만,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었어요~

사우나, 수영장이 86층이었는데,

탈의실부터 사우나까지도 

창문으로 밖을 볼 수 잇도록 되어있엇어요

 

 

 

 



 

 

 

수영장물은 미지근해서 아이랑 놀기 좋았습니다.

아이가 어려서 그런지 자쿠지가 있는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수영장은 해가 지려고 하니

동그란 등들을 가져가 놓으며

분위기를 바꾸더라구요~

 

 

 아이를 사우나 데리고 갈 수 없어서 

조금 난감한 일이 잇엇는데,

직원들의 도움으로 잘 해결했어요~

사우나에 아이를 데리고 갈 수 없는건,

사우나는 맴버쉽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투숙했던 룸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눈으로만 담기 아까워 사진을 몇장 찍었는데,

눈으로 보는 느낌이 다 담기진 않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와서 힐링할 만 하다고 생각햇어요:D

 

 

 

 

 

 

 

 지금까지 롯데 시그니엘호텔 호캉스 후기였습니다!

지금까지 다녀본 호텔중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

여러가지 면이 잇었겠지만,

처음들어서는 순간부터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제대로 즐기고 올 수 있었던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