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석구석

[제주도호텔] 제주애월해변도로에 위치한 전망좋은 호텔 제주 다인오세아노

반응형

 

제주도 여행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제주여행 중 괜찮았던 호텔 중 하나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을 소개합니다.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주변에 

이호해변, 도깨비도로, 러브랜드 등 관광지가 있고,

공항이랑 가까워요^^

 

 

 

 

 

 

 

 

내 기준에서 좋았던 점!

1. 내가좋아하는 애월해변도로에 위치해 있다.

2. 전망이 아주 훌륭하다.

3. 수영장이 참 괜찮다.

 

 



 

 

 

 

 

 

호텔로비입니다.

두명정도가 프론트를 지키고 있는데,

4,50대 정도 되보이는 남자분?

(왠지 메니저?같은 느낌이 나는 분이었는데..)

조금 불친절하다고 느껴졌어요~

호텔 여기저기 다녀봐도 고객한테 불친절한곳은 이곳이 처음..ㅎㅎㅎㅎ

 

 

 

 

 



 

 

 

저희는 스위트오션 룸에서 묵었어요~

제주 다인오세아노호텔의 어메니티 구성입니다.

삼푸, 린스, 바디클렌징은 따로 있긴한데

저는 조금 별로였어요^^;;

 

 



 

 



 

 

 

배드는 킹정도?되 보이고 넓게 잘수 있었고,

그옆에 쇼파는 짐들을 널어두는데 사용했네여^^

 

 



 

 

 

 

 

 

쇼파 옆쪽에는 자쿠지가 있어요

이곳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

아이랑 자쿠지에서 놀아주고싶었거든요^^

 

 

낮에는 자쿠지에서 제주 바다를 보며

스파할 수 있답니다:D

 

 

 





 

 

 

다인오세아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수영장인데요

마지막층에 있는 수영장은

날씨가 추워도 할 수 잇도록 온수에요^^

옆쪽엔 큰 자쿠지도 잇어 아이랑 놀기 좋더라구요:D

 

 

 





 

 

 

 

배드는 하나씩 사용할 수 있었지만,

뒷쪽에 룸은 비용을 내고 사용할 수 잇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커플들을 보니 이쪽에서

느낌적인 느낌의 사진도 많이들 찍더라구요

우리는... 아이가 있어 못찍는..현실ㅎㅎㅎㅎ

 

 

 

제주도 애월쪽에서 숙소를 찾는다면

다인오세아노 추천합니다:D

 

 

 

 

 

반응형